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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Q / TIP

FAQ

열고닫기연결중 상태에서 멈춰있습니다.

공유기를 사용하시는 경우 VPN 사용을 위한 포트를 열어 주셔야 합니다.

TIP에서 고객님이 사용하시는 공유기 제품에 따라 설정을 진행해 주세요

 

열고닫기VPN의 대표적 오류 코드 정리

619 : 공유기의 PPTP 지원에 문제가 있을 경우와,
      공유기나 라우터 상에서 PPTP VPN이 사용하는 1723 포트가 막혀있을 때 발생

678 : 공유기가 VPN 통과 지원 기능이 아예 없는 경우 발생

623 : 인터넷 모뎀(대부분 ADSL) 자동 접속 관련된 기능이 O/S 상에서 해제되었을 경우 발생

678 : VPN 접속 프로그램이 Win-XP 상에서 정상적으로 동작하지 않을 때 발생.
      마법사로 접속하면 대부분 해결되지만, 마법사로도 접속이 되지 않을 경우는
      접속프로그램 수정 혹은 Win-XP O/S 재설치가 요구됨

691 : 계정/비번이 일치하지 않을 때 혹은 사용자의 계정 사용 기간이 만료되었을 경우 발생.
      VPN 서버상에 비정상적인 세션이 Clear 되지 않고 남아 있는 경우에도 발생될 수 있는 오류임

720:  사용자 컴퓨터 상에서 RAS 서버와 통신하기 위해서 필요한 Protocol 설정이 누락되었거나
      설정이 잘못 되었을 경우 혹은 RAS가 올바르게 구성되지 않았을 경우에 발생

724 : VPN 접속 마법사에서 암호화 관련 보안 설정이 잘못되었을 경우 발생

733 : PC 네트워크 환경 설정에서 IPX/SPX/NetBIOS 호환 Transport Protocol을 삭제하지 않고
      VPN 접속을 시도하는 경우 발생

734 : PPTP 접속 프로그램의 인증 프로토콜 설정에 문제가 있는 경우 발생

741 : 사용자의 컴퓨터가 암호화를 지원하지 못할 경우 발생

769 : VPN 서버 IP 입력 오류 혹은 방화벽 상에서 VPN 연결을 차단한 경우와
      DNS를 제대로 찾지 못하는 경우에 발생

800 : VPN 접속과 무관한 단순 인터넷 접속 오류이거나, 사용자의 VPN 서버 IP 입력 오류로 인해 발생하며,
      접속자로 PC로부터 VPN 서버까지 도달하기 위한 네트워크 망 경로 상에 문제 있어도 발생함

807 : 인터넷 접속 지연/대기 시간이 과도하게 길어져서 발생하는 오류로서
      VPN 서버의 접속 용량 초과 문제를 점검해보아야 함

930 : 인증 서버에 과부하 혹은 인증 서버로 가는 망 경로 상에 문제가 있어,
      인증 서버가 사용자의 계정/비번 입력에 대한 응답을 제대로 못하는 경우에 발생
 

[VPN 오류 코드 List]

600 작업을 보류 중입니다.

601 포트 핸들이 잘못되었습니다.

602 포트가 이미 열려 있습니다.

603 호출자의 버퍼가 너무 작습니다.

604 잘못된 정보를 지정했습니다.

606 포트가 연결되어 있지 않았습니다.

608 장치가 없습니다.

609 장치 유형이 없습니다.

610 잘못된 버퍼입니다.

612 경로가 할당되지 않았습니다.

615 포트를 찾을 수 없습니다.

616 비동기 요청을 보류하고 있습니다.

617 포트나 장치의 연결이 이미 끊겼습니다.

618 포트가 열려 있지 않습니다.

619 포트 연결이 끊어졌습니다.

621 전화 번호부 파일을 열 수 없습니다.

622 전화 번호부 파일을 로드할 수 없습니다.

623 전화 번호부 항목을 찾을 수 없습니다.

624 전화 번호부 파일을 기록할 수 없습니다.

625 전화 번호부 파일에서 잘못된 정보를 찾았습니다.

627 키를 찾을 수 없습니다.

628 포트 연결이 끊어졌습니다.

629 원격 컴퓨터에 의해 포트 연결이 끊겼습니다.

630 하드웨어 오류로 인해 포트 연결이 끊겼습니다.

631 사용자가 포트 연결을 끊었습니다.

632 구조 크기가 올바르지 않습니다.

633 포트가 이미 사용 중이거나 원격 액세스 전화 걸기로 구성되지 않았습니다.

635 알 수 없는 오류입니다.

636 포트에 잘못된 장치가 연결되어 있습니다.

638 요청 시간이 초과되었습니다.

645 내부 인증 오류입니다.

646 지금 로그온할 수 없는 계정입니다.

647 사용할 수 없는 계정입니다.

648 암호가 만료되었습니다.

649 원격 계정에 원격 액세스 권한이 없습니다.

651 모뎀(또는 다른 연결 장치)에서 오류가 보고되었습니다.

652 장치로부터 인식할 수 없는 응답을 받았습니다.

653 장치에 필요한 매크로가 device.INF 파일에 없습니다.

654 device.INF 파일 구역에 있는 명령 또는 응답이 정의되지 않은 매크로를 참조합니다.

655 매크로가 device.INF 파일 구역에 없습니다.

656 device.INF 파일 구역에 있는 매크로에 정의되지 않은 매크로가 있습니다.

657 device.INF 파일을 열지 못했습니다.

658 device.INF 또는 media.INI 파일에 있는 장치 이름이 너무 깁니다.

659 media.INI 파일이 알 수 없는 장치 이름을 참조합니다.

660 device.INF 파일에 명령에 대한 응답이 없습니다.

661 device.INF 파일에 명령이 없습니다.

662 device.INF 파일 구역에 없는 매크로를 설정하려고 했습니다.

663 media.INI 파일에서 알 수 없는 장치 유형을 참조합니다.

664 메모리를 할당할 수 없습니다.

665 포트가 원격 액세스용으로 구성되지 않았습니다.

666 모뎀(또는 다른 연결 장치)이 작동하지 않습니다.

667 media.INI 파일을 읽을 수 없습니다.

668 연결이 끊어졌습니다.

669 media.INI 파일의 사용 매개 변수가 잘못되었습니다.

670 media.INI 파일에서 구역 이름을 읽을 수 없습니다.

671 media.INI 파일에서 장치 유형을 읽을 수 없습니다.

672 media.INI 파일에서 장치 이름을 읽을 수 없습니다.

673 media.INI 파일에서 사용법을 읽을 수 없습니다.

676 통화 중입니다.

677 모뎀 대신 사람이 응답했습니다.

678 응답이 없습니다.

679 전송 매체를 검색할 수 없습니다.

680 발신음이 없습니다.

691 도메인의 사용자 이름과/이나 암호가 올바르지 않기 때문에 액세스할 수 없습니다.

692 포트나 연결된 장치에 하드웨어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693 오류 이진 매크로가 아닙니다.

694 오류 DCB를 찾을 수 없습니다.

695 오류 상태 시스템이 시작되지 않았습니다.

696 오류 상태 시스템이 이미 시작되었습니다.

697 오류 응답 루프가 완전하지 않습니다.

698 device.INF 파일의 응답 키 이름이 예기치 못한 형식입니다.

699 장치 응답때문에 버퍼 오버플로가 발생했습니다.

700 device.INF 파일에 있는 확장 명령이 너무 깁니다.

701 장치가 COM 드라이버에서 지원하지 않는 BPS 비율로 이동했습니다.

702 예상하는 응답이 없는데 장치 응답을 받았습니다.

703 오류 대화형 모드

704 오류 콜백 번호가 잘못되었습니다.

705 오류 인증 상태가 잘못되었습니다.

707 X.25 진단 지시입니다.

708 계정이 만료되었습니다.

709 도메인에서 암호를 변경하는데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710 모뎀과 통신하는 동안 연속 오버런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711 RasMan 초기화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이벤트 로그를 확인하십시오.

713 사용할 수 있는 활성 ISDN 회선이 없습니다.

716 원격 액세스 IP 구성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717 원격 액세스 서비스 IP 주소의 고정 풀에 사용할 수 있는 IP 주소가 없습니다.

718 PPP 시간 초과입니다.

720 구성된 PPP 프로토콜이 없습니다.

721 원격 PPP 피어가 응답하지 않습니다.

722 잘못된 PPP 패킷입니다.

723 접두 번호와 접미 번호를 포함한 전화 번호가 너무 깁니다.

726 IPX 프로토콜은 동시에 한 개 이상의 포트로 전화를 걸 수 없습니다.

728 원격 액세스에 바인딩된 IP 어댑터를 찾을 수 없습니다.

729 SLIP는 IP 프로토콜을 설치해야 사용할 수 있습니다.

730 컴퓨터 등록이 끝나지 않았습니다.

731 프로토콜이 구성되지 않았습니다.

732 PPP 협상이 수렴되지 않습니다.

733 이 네트워크 프로토콜에 대한 PPP 제어 프로토콜을 서버에서 사용할 수 없습니다.

734 PPP 연결 제어 프로토콜이 종료되었습니다.

735 요청한 주소를 서버에서 거부했습니다.

736 원격 컴퓨터가 제어 프로토콜을 종료했습니다.

737 루프백을 검색했습니다.

738 서버가 주소를 할당하지 않았습니다.

739 원격 서버에서 Windows NT 부호화된 암호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740 원격 액세스용으로 구성된 TAPI 장치를 초기화하지 못했거나 올바르게 설치하지 않았습니다.

741 로컬 컴퓨터에서 암호화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742 원격 서버에서 암호화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749 오류 전화 번호가 잘못되었습니다.

752 스크립트를 처리하는 동안 구문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753 멀티프로토콜 라우터가 이 연결을 만들었기 때문에 연결을 끊지 못했습니다.

754 멀티링크 번들을 찾을 수 없습니다.

755 이 연결에 지정한 사용자 지정 전화 걸기가 있기 때문에 자동 전화 걸기를 수행할 수 없습니다.

756 이 연결은 이미 전화 거는 중입니다.

757 원격 액세스 서비스를 자동으로 시작하지 못했습니다. 추가 정보는 이벤트 로그를 확인하십시오.

764 스마트 카드 판독기가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765 인터넷 연결 공유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IP 주소 자동 지정에 필요한 IP 주소가 있는 LAN 연결이 이미 구성되어 있습니다.

766 인증서를 찾지 못했습니다. IPSec에 L2TP 프로토콜을 사용하는 연결에는 컴퓨터 인증서가 필요합니다.

767 인터넷 연결 공유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개인 네트워크로 선택한 LAN 연결에 구성된 IP 주소가 두 개 이상 있습니다. 인터넷 연결 공유를 사용 가능하게 하기 전에 IP 주소 한 개로 LAN 연결을 다시 구성하십시오.

768 데이터를 암호화하지 못했기 때문에 연결하지 못했습니다.

769 지정한 대상에 연결할 수 없습니다.

770 원격 컴퓨터가 연결 시도를 거부했습니다.

771 네트워크 사용률이 높아서 연결하지 못했습니다.

772 원격 컴퓨터 네트워크 하드웨어가 요청한 호출 유형과 호환되지 않습니다.

773 대상 번호가 변경되었기 때문에 연결하지 못했습니다.

774 임시 오류 때문에 연결하지 못했습니다. 다시 연결을 시도하십시오.

775 원격 컴퓨터가 호출을 차단했습니다.

776 원격 컴퓨터가 방해 금지 기능을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호출할 수 없습니다.

777 원격 컴퓨터의 모뎀(또는 다른 연결 장치)에 문제가 있기 때문에 연결하지 못했습니다.

778 서버의 ID를 확인할 수 없습니다.

780 해당 기능이 이 연결에 유효하지 않습니다.

782 이 컴퓨터에 라우팅 및 원격 액세스가 사용 가능하게 설정되어 있기 때문에 인터넷 연결 공유(ICS) 및 인터넷 연결 방화벽(ICF)을 사용할 수 있도록 설정할 수 없습니다. ICS 또는 ICF를 사용할 수 있도록 설정하려면 먼저 라우팅 및 원격 액세스를 사용할 수 없도록 설정하십시오. 라우팅 및 원격 액세스, ICS 또는 ICF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도움말 및 지원을 참조하십시오.

783 인터넷 연결 공유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개인 네트워크로 선택한 LAN 연결이 없거나 네트워크에서 연결이 끊겼습니다. 인터넷 연결 공유를 사용하기 전에 LAN 어댑터가 연결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784 스마트 카드에 있는 사용자 이름과 다른 사용자 이름을 사용하도록 구성했기 때문에 로그온할 때 이 연결을 사용하여 전화를 걸 수 없습니다. 로그온할 때 이 연결을 사용하려면, 스마트 카드에 있는 사용자 이름을 사용하도록 구성해야 합니다.

785 이 연결에 스마트 카드를 사용하도록 구성하지 않았기 때문에 로그온할 때 이 연결을 사용하여 전화를 걸 수 없습니다. 로그온할 때 이 연결을 사용하려면 스마트 카드를 사용할 수 있도록 이 연결의 속성을 편집해야 합니다.

786 사용자 컴퓨터에 보안 인증에 사용할 유효한 컴퓨터 인증서가 없기 때문에 L2TP 연결 시도에 실패했습니다.

787 보안 계층에서 원격 컴퓨터를 인증하지 못했기 때문에 L2TP 연결 시도에 실패했습니다.

788 보안 계층에서 원격 컴퓨터와 호환되는 매개 변수를 협상하지 못했기 때문에 L2TP 연결 시도에 실패했습니다.

789 보안 계층에서 원격 컴퓨터와 초기 협상 동안 처리 오류를 발견했기 때문에 L2TP 연결 시도에 실패했습니다.

790 원격 컴퓨터에서 인증서가 유효하지 않기 때문에 L2TP 연결 시도에 실패했습니다.

791 연결에 사용할 보안 정책을 찾지 못했기 때문에 L2TP 연결 시도에 실패했습니다.

792 보안 협상 작업 시간이 초과되었기 때문에 L2TP 연결 시도에 실패했습니다.

793 보안을 협상하는 동안 오류가 발생했기 때문에 L2TP 연결 시도에 실패했습니다.

794 이 사용자의 프레임 프로토콜 RADIUS 특성은 PPP가 아닙니다.

795 이 사용자의 터널 종류 RADIUS 특성이 잘못되었습니다.

796 이 사용자에 대한 서비스 종류 RADIUS 특성은 프레임이 아니며, 콜백 프레임도 아닙니다.

797 모뎀이 없거나 사용 중이기 때문에 원격 컴퓨터에 연결하지 못했습니다.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추가 정보]를 클릭하거나 도움말 및 지원 센터에서 이 오류 번호를 검색하십시오.

798 이 확장할 수 있는 인증 프로토콜(EAP)에 사용할 인증서를 찾지 못했습니다.

799 네트워크상에서 IP 주소가 충돌하기 때문에 인터넷 연결 공유(ICS)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ICS에는 호스트가 192.168.0.1을 사용하도록 구성되어야 합니다. 네트워크에 있는 다른 클라이언트가 192.168.0.1을 사용하도록 구성되어 있지 않은지 확인하십시오.

800 VPN 연결을 설정할 수 없습니다. VPN 서버에 연결할 수 없거나 보안 매개 변수가 이 연결에 대해 제대로 구성되어 있지 않을 수 있습니다.

801 액세스 서버의 ID를 확인하도록 이 연결이 구성되어 있으나, 서버에서 보낸 디지털 인증서를 확인할 수 없습니다.

802 제공된 카드를 인식할 수 없습니다. 카드를 올바르고 잘 맞게 끼웠는지 확인하십시오.

803 세션 쿠키에 저장된 PEAP 구성이 현재 세션 구성과 일치하지 않습니다.

804 세션 쿠키에 저장된 PEAP ID가 현재 ID와 일치하지 않습니다.

805 로그온된 사용자의 자격 증명을 사용하도록 구성되었기 때문에 로그온 시에 이 연결을 사용하여 전화 걸 수 없습니다.

806 컴퓨터가 VPN 서버에 연결되었으나 VPN 연결을 완료할 수 없습니다. 가장 일반적인 원인은 VPN 서버와 컴퓨터 사이에 있는 인터넷 장치(예, 방화벽 또는 라우터)가 GRE(Generic Routing Encapsulation) 프로토콜 패킷을 허용하도록 구성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문제가 지속되면 네트워크 관리자나 인터넷 서비스 공급자에게 문의하십시오.

807 컴퓨터와 VPN 서버 간의 네트워크 연결이 중단되었습니다. VPN 전송 문제가 원인일 수 있으며, 일반적으로 인터넷 대기 시간이나 단순한 VPN 서버 용량 초과 때문입니다. VPN 서버를 다시 연결해 보십시오. 문제가 지속되면 VPN 관리자에게 문의하거나 네트워크 연결 품질을 분석하십시오.

808 원격서버가 연결을 거부했기 때문에 컴퓨터에서 VPN 서버로 네트워크 연결을 할 수 없습니다. 일반적으로 서버의 구성과 연결 설정이 일치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원격 서버 관리자에게 문의하여 서버 구성과 연결 설정을 확인하십시오.

809 원격 서버가 응답하지 않기 때문에 컴퓨터에서 VPN 서버로 네트워크 연결을 할 수 없습니다. 컴퓨터와 원격 서버 사이에 있는 네트워크 장치(예: 방화벽, NAT, 라우터 등) 중 하나가 VPN 연결을 허용하도록 구성되어 있지 않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관리자나 서비스 공급자에게 문의하여 문제를 일으키는 장치를 확인하십시오.

810 컴퓨터와 VPN 서버 간의 네트워크 연결이 시작되었지만 VPN 연결이 완료되지 않았습니다. 일반적으로 클라이언트와 서버 사이의 인증에 잘못된 또는 만료된 인증서를 사용하기 때문입니다. 관리자에게 문의하여 인증에 사용되는 인증서가 유효한지 확인하십시오.

811 서버가 응답하지 않기 때문에 컴퓨터에서 VPN 서버로 네트워크 연결을 할 수 없습니다. 일반적으로 클라이언트와 서버 사이의 미리 공유한 키 문제 때문입니다. 미리 공유한 키는 IPSec(IP 보안) 통신 주기에서 사용자의 신원을 확인하는 데 사용됩니다. 관리자의 도움을 받아 미리 공유한 키 문제가 어디서 발생하는지 확인하십시오.

812 RAS/VPN 서버에 구성된 정책 때문에 연결하지 못했습니다. 특히 서버에서 사용자 이름과 암호 확인에 사용한 인증 방법이 연결 프로필에 구성된 인증 방법과 일치하지 않습니다. RAS 서버의 관리자에게 이 오류를 알리십시오.

813 이전 광대역 연결이 이미 설정되어 있는 동안 같은 장치나 포트를 사용하여 광대역 연결을 추가로 설정하려고 했습니다. 이전 연결을 끊고 연결을 다시 설정하십시오.

814 광대역 연결에 필요한 기본 이더넷 연결을 찾을 수 없습니다. 이 연결을 시도하기 전에 [네트워크 연결] 폴더에서 컴퓨터에 이더넷 어댑터를 설치하고 사용하십시오.

815 원격 서버가 응답하지 않아 컴퓨터에서 광대역 네트워크 연결을 설정할 수 없습니다. 이 연결에 대한 '서비스 이름' 필드 값이 올바르지 않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이 필드의 올바른 값을 인터넷 서비스 공급자에게 문의하여 연결 속성에서 해당 값을 업데이트하십시오.

816 사용하려는 기능이나 설정이 원격 액세스 서비스에서 더 지원되지 않습니다.

817 활성 연결은 삭제할 수 없습니다.

818 NAP(Network Access Protection) 적용 클라이언트가 원격 액세스 연결을 위한 시스템 리소스를 만들 수 없어 일부 네트워크 서비스나 리소스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문제가 지속되면 원격 액세스 연결을 끊고 다시 시도하거나 원격 액세스 서버 관리자에게 문의하십시오.

819 NAPAgent(Network Access Protection Agent) 서비스가 사용하지 못하도록 설정되었거나 이 컴퓨터에 설치되어 있지 않아 일부 네트워크 서비스나 리소스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문제가 지속되면 원격 액세스 연결을 끊고 다시 시도하거나 원격 액세스 서버 관리자에게 문의하십시오.

820 NAP(Network Access Protection) 적용 클라이언트가 NAPAgent(Network Access Protection Agent) 서비스에 등록하지 못해서 일부 네트워크 서비스나 리소스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문제가 지속되면 원격 액세스 연결을 끊고 다시 시도하거나 원격 액세스 서버 관리자에게 문의하십시오.

821 원격 액세스 연결이 없기 때문에 NAP(Network Access Protection) 적용 클라이언트가 요청을 처리할 수 없습니다. 원격 액세스 연결을 다시 시도하십시오. 문제가 지속되면 인터넷에 연결할 수 있는지 확인하고 원격 액세스 서버 관리자에게 문의하십시오.

822 NAP(Network Access Protection) 적용 클라이언트가 응답하지 않아 일부 네트워크 서비스나 리소스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문제가 지속되면 원격 액세스 연결을 끊고 다시 시도하거나 원격 액세스 서버 관리자에게 문의하십시오.

823 받은 암호화된 바인딩 TLV가 잘못되었습니다.

824 암호화된 바인딩 TLV를 받지 못했습니다.

825 PPTP(지점 간 터널링 프로토콜)가 IPv6과 호환되지 않습니다. 가상 사설망의 종류를 L2TP(Layer Two Tunneling Protocol)로 변경하십시오.

826 캐시된 자격 증명의 EAPTLS 확인에 실패했습니다. 캐시된 자격 증명을 삭제하십시오.

827 IKE 및 AuthIP IPSec 키 지정 모듈 서비스 및/또는 기본 필터링 엔진 서비스가 실행되고 있지 않기 때문에 L2TP/IPsec 연결을 완료할 수 없습니다. L2TP/IPSec 연결을 설정하려면 이 서비스가 있어야 합니다. 연결하기 전에 해당 서비스가 시작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열고닫기IP대역이 뭔가요??

   A class . B class . C class . D class

1. 보통 "IP가 다르다" 라고 하면, IP숫자의 맨 마지막 자리만 달라도 성립이 됩니다.
 ex) 123.123.123.123 과 123.123.123.124는 다른 IP입니다.

2. "대역이 다르다" 라고하면, 맨 마지막 자리가 아닌 위의 그림의
A Class(첫째)나 B Class(둘째)나 C class(셋째)가 다르다는 것 입니다.
ex) 123.123.123.123 과 128.123.123.123은 다른 대역입니다.(A class다름)
ex) 123.123.123.123 과 123.123.128.123도 다른 대역입니다.(C class다름)

그러므로  A Class가 같다고 같은 대역이라고 보는것은 틀린 상식이며,
당사의 서비스 대역의 갯수가 2개대역 혹은 10개 대역이 있다는 설명은
A Class(첫째)나 B Class(둘째)나 C class(셋째)가 다른 대역이
2개 혹은 10개 있다는 것 입니다.

 

열고닫기자신의 IP주소를 확인 하는 방법

- [시작 -> 프로그램 -> 보조프로그램 -> 명령프롬프트]를 실행합니다.
- [ipconfig] 명령을 입력하고 Enter 키를 누룹니다.
- [IP Address] 에 나오는 주소가 현재 사용하고 있는 PC의 IP 주소입니다.
- [Default Gateway] 에 나오는 주소가 현재 사용하고 있는 공유기또는 egg,
   무선 AP등의 IP 주소입니다.

 

열고닫기회사에 방화벽이 있습니다. 사용가능한가요?

방화벽이 설치된 네트워크에서 IP4 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방화벽에서
PPTP 접속 포트인 TCP 1723 포트와 GRE 47 이 막혀있지 않은지 확인해야 합니다.

만약 막혀있다면 해당 방화벽 관리자에게 문의를 하십시오.

 

열고닫기P2P 프로그램에 연결은 할 수 있나요?

Luzen VPN 서비스를 이용해 P2P, 화상캠, VoIP, 토렌토, 스트리밍과 같이

대량의 트래픽을 이용하는 프로그램은 사용에 제재를 받게 됩니다.

 

열고닫기테블릿에서 VPN프로그램을 사용할 수 있나요?

Microsoft Window 8, 10 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단, Window의 경우 .NET Framework 4.0버전을 추가로 설치 해야 합니다.

.NET Framework 4.0 Full 다운로드

 

TIP

열고닫기ipTIME 공유기 DMZ 호스트 설정하기

DMZ는 해당 PC의 모든 포트를 개방해주는 기능으로 PC내의 서버나 게임, 웹 카메라(DVR),
P2P다운로드 프로그램 등을 사용 시, 각 프로그램의 통신 포트를 개방해주는 ‘포트포워드’설정을
해야 하지만 사용포트를 모르거나 사용포트가 많아 설정하기 어려운 경우 DMZ기능을 설정하므로
해당 PC의 모든 통신 포트를 개방되어 이러한 프로그램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기능을 말합니다.
단, 포트포워드 설정을 제외한 포트가 열리게 되므로 DMZ설정 후 해당 프로그램이 작동되지 않는다면
포트포워드 설정에 추가된 포트개방설정이 중복이 되는지 확인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공유기 웹 설정 화면(http://192.168.0.1) 설정 화면이 나오면 [관리도구]를 마우스로 클릭합니다.

[고급설정] -> [NAT/라우터 관리] -> [DMZ/Twin IP 설정]

 

“DMZ” 을 선택하신 후 내부 IP 주소에 DMZ설정을 사용할 PC의 IP주소를 입력합니다.
(현재 ipTIME 설정창에 접속한 PC의 IP 주소를 입력하려면 “현재 접속된 PC의 IP주소로 설정
(192.168.0.x)를 체크.)

 

 

열고닫기AnyGate 공유기 설정방법

 
1. 익스플로러를 열어 주소란에 http://192.168.10.1  접속 -> [설정하기] 를 클릭합니다.
  ( 초기 비밀번호 : admin )


 
 
2.  '고급설정' 에서 'NAT-T' 에서 'PPTP'  서비스 체크 확인!!
 


3. 최신 모델&펌웨어인 경우 PPTP 자동적으로 실행 된다고 합니다
 

열고닫기LG U+ 공유기 설정방법

1. LG U+ 공유기 설정

1) 웹 주소창 http://192.168.219.1 접속

2) LG U+ 초기 공유기 아이디 패스워드 동일
    ID : user  
   PW : power
 

3) 로그인 화면


4) 로그인후 좌측 Network 설정 클릭 -> NAT 설정 -> PPTP Pass Through 체크후 저장
-> 재부팅후 HAIIP 프로그램 연결시 정상연결
 

열고닫기KT 홈허브 공유기 설정방법

1.  KT 홈허브 설정방법

 1) http://172.30.1.254 를 인터넷주소창에 입력하시면 KT홈허브 공유기 와 연결이 됩니다.

 2) 홈허브 공유기 초기 아이디와 패스워드는 아래와 같습니다.
     ID : ktuser   
     PW : megaap

 3) 로그인 화면
 

 

4) 로그인후 고급설정탭 클릭 -> 트래픽 관리 -> ALG 설정
   ALG설정에 보시면 PPTP 비활성화 를 활성 으로 체크로 저장하시면 됩니다.
 
5) 공유기 PPTP 활성화시 에도 HAIIP 프로그램 로그인 안될때..
    -> (1) 홈허브 펌웨어 업데이트 !!!(필수)

        (2) 홈허브 공유기를 거치게 되면 내부 아이피(사설 172.30.1.0/24)를 받아오나 컴퓨터 아이피를
        회선 아이피로 받아올수 있도록 KT에 요청을 하면 처리가능 연결자체는 홈허브를 거치게 되나
        회선아이피를 받아올수 있습니다. ^^
 

열고닫기윈도우즈 방화벽 해제방법

윈도우 XP에서 기본적으로 제공하는 방화벽기능은 자체 방화벽이 없는 회사나 가정에서는 반드시 필요한 기능입니다. 하지만 VPN을 설치하고 VPN장비의 방화벽을 사용하고 있다면 윈도우 자체의 방화벽 기능은 여러가지 문제를 일으키는 주 요인이됩니다.


특히 VPN으로 원격지와 연결했을 때 원격지 네트워크의 컴퓨터가 보이지 않거나 연결이되지 않는 문제는 이 윈도우 자체의 방화벽이 설정되어 있어서입니다.


윈도우 XP의 방화벽 기능은 아래와 같이 쉽게 해제할 수 있습니다.

시작 -> 제어판 -> Windows 방화벽 (더블클릭)
Windows 방화벽 설정 창이 뜨면 아래와 같이 "사용안함"을 선택하고 "확인"을 클릭하면 됩니다.

 

 

열고닫기VPN 연결 후에 인터넷 사이트가 안열립니다.

웹 브라우저에서 VPN 연결하기 전에 안 열렸던 화면이 캐시에 남아있을 경우 이런 현상이 나옵니다.

우측 화면에서 "검색기록"의 삭제를 눌러 캐시를 삭제하고 "설정" 을 "페이지 열때 마다 " 로 변경하십시오.